中 역대 흥행 1위 애니 '너자2' 국내 상륙...내달 25일 개봉

연예

이데일리,

2026년 1월 30일, 오후 02:55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인간 세상을 넘어 신과 요괴의 세상까지 뒤흔들 엄청난 녀석의 등장을 알리는 애니메이션 ‘너자 2’가 내달 25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애니 더빙 첫 도전에 나선 손현주가 “캐릭터가 살아있는 애니”라고 특급 칭찬한 ‘너자 2’가 내달 25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너자 2’는 아이맥스(IMAX) 관에서 언론/배급 시사회를 확정하는 등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1%의 기록을 국내에서도 증명해 보일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특히 CGV 단독 개봉을 확정하며 CGV 단독 개봉작 라인업의 중추적 역할을 할 예정이다. ‘너자 2’ 메인 포스터는 용과 영웅들 그리고 하늘을 나는 돼지와 신선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팬더 눈을 가진 너자의 모습이 눈에 띄며 빅 스케일과 판타지 어드벤처를 기대하게 한다. ‘너자 2’는 물, 불, 번개, 연기 등 자연 요소의 초고해상도 실연, 캐릭터의 피부, 의상, 무기 디테일을 살린 CG, 동양적 전통 회화·조각·문양에서 착안한 미장센 그리고 대규모 전투 장면에서의 몹씬 등 애니메이션 최적화 기술까지 선보이며 진일보한 기술력과 그것을 뛰어넘는 감동과 웃음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남들과 조금 다르지만 세상이 정해놓은 운명을 바꾸기 위한 너자의 모험과 메시지는 깊은 울림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한편 감독 교자는 의대 출신의 독학 애니메이터로 단 한 대의 컴퓨터와 독학으로 익힌 3D 프로그램을 무기로 애니메이션 작업에 뛰어든 전설적 인물이라 ‘너자 2’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세상을 뒤흔들 엄청난 녀석의 등장을 알리는 ‘너자 2’는 내달 25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너자 2’는 신·인간·요괴의 삼계를 뒤흔들 엄청난 녀석의 등장을 알리는 애니로 남들과는 다르게 태어난 말썽쟁이 문제아 너자의 운명을 뒤바꿀 모험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