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이수진, 결혼 20주년 가족사진 공개…폭풍성장 5남매

연예

OSEN,

2026년 2월 02일, 오전 10:45

[OSEN=강서정 기자]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이동국 아내 이수진이 결혼 20주년을 맞아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수진은 지난 1일 “촬영할 때는 신나서 재밌게 하고 수백 장의 사진들을 받아보고 나면 엄두가 안 나서 사진 고르는 작업은 포기 상태. 일단 가족사진만 우선 셀렉트 하고, 다른 사진들은 또… 언젠가 시간 여유 있을 때 천천히 보려구요 (그 언젠가가 언제일지는 모르겠지만요)”라고 했다. 

이어 “이렇게라도 하나씩 남겨두면 바쁜 날들 속에서도 우리의 시간들이 기록되니까요”라며 “대박패밀리. 결혼 20주년”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주신 분들 덕분에 더 아름다운 기록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이동국, 이수진 부부는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5남매 재시, 재아, 설아, 수아, 시안 또한 턱시도와 드레스를 입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이동국은 2005년 ‘1997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 출신 이수진과 결혼해 슬하에 오남매를 두고 있다. 첫째 쌍둥이 딸 재시·재아를 시작으로, 쌍둥이 딸 설아·수아, 막내아들 시안까지 다섯 남매의 아빠다.

과거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이동국 가족은 각자의 길을 걷고 있다. 재시는 모델 활동을 거쳐 현재 미국에서 유학 중이며, 쌍둥이 동생 재아는 골프 선수로 성장 중이다. /kangsj@osen.co.kr

[사진] 이수진 SNS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