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리 제너♥' 티모시 샬라메, "결혼할 것" 직접 언급

연예

MHN스포츠,

2026년 2월 03일, 오후 04:15

(MHN 김민수 기자)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티모시 샬라메가 연인 카일리 제너와의 결혼 계획에 대해 마침내 입을 열었다.

2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PageSix)에 따르면 티모시 샬라메는 최근 런던에서 열린 영화 '마티 슈프림(Marty Supreme)' 홍보 행사에서 연애사와 관련된 질문 세례를 받았다. 그는 연이어 이어진 개인적인 질문에 유머 섞인 반응을 보이며 결혼에 대한 생각을 언급했다.

당시 인터뷰어는 음료를 마시고 있던 티모시 샬라메(Timothée Chalamet)에게 "여자친구가 있느냐"라고 물었고, 그는 웃음지으며 "네"라고 답했다. 이어 인터뷰어가 "언젠가 결혼할 생각이 있느냐"라고 묻자, 샬라메는 웃음을 터뜨리며 "와, 정말 개인적인 질문이네요. 정말 개인적이에요"라고 너스레를 떨며 질문자가 자신을 곤란하게 만든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망설임 없이 답변을 이어갔다. "네, 그럴 거예요."

인터뷰어가 "우리도 결혼식에 참석해도 되느냐"고 묻자, 샬라메는 "'우리'라 함은 여기 관중 여러분까지 모두 말하는 건가요?"라며 되물었다. 관중들이 환호성을 지르자 인터뷰어는 그에게 "그건 아무래도 안된다고 해야겠지"라고 익살스럽게 조언하며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페이지식스의 보도에 따르면, 티모시 샬라메와 그의 연인 카일리 제너(Kylie Jenner)는 이미 로스앤젤레스에서 1년 넘게 동거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페이지식스는 "두 사람은 서로에게 푹 빠져 있으며 항상 함께한다"라며 "사실상 이미 결혼한 것이나 다름없는 상태"라고 밝혔다. 특히 샬라메는 카일리 제너가 전 연인 트래비스 스콧(Travis Scott)과의 사이에서 얻은 두 자녀인 스토미(7)와 에어(3) 등 카일리 제너의 자녀들과도 깊은 관계를 맺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올해 티모시 샬라메는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와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 카일리 제너와 함께 참석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두 시상식 모두에서 '마티 슈프림'으로 남우주연상을 거머쥔 그는 수상 소감 도중 자신의 "파트너"에게 감사를 전하며 공개적으로 사랑을 고백하기도 했다.

 

사진= 티모시샬라메 계정, 카일리제너 계정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