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나, 새 싱글 ‘Almost Love’ 발매.. 레이나 표 R&B 눈길

연예

MHN스포츠,

2026년 2월 05일, 오전 10:50

(MHN 정준화 기자) 가수 레이나가 컴백한다.

5일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레이나는 새 싱글 ‘Almost Love’를 오늘(5일) 공개한다.

이번 싱글은 산이⬝레이나의 ‘한여름밤의 꿀’ 이후 브랜뉴뮤직과 다시 한번 손을 잡은 레이나가 최근 저스디스의 정규앨범 'LIT' 참여로 주목받은 프로듀서 노마드와 함께한 작품으로, 레이나의 여리고 섬세한 보컬이 절제된 사운드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높은 몰입도를 완성했다.

‘레이나 표 R&B’라는 수식어가 어색하지 않을 만큼 깊어진 감성을 보여주는 이번 싱글 ‘Almost Love’는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음악적 영역을 단단히 확장해 나가는 레이나의 성숙한 발자취를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 될 예정이다.

특히 레이나는 곡 공개에 앞서 직접 자신의 SNS를 통해 “감정이라는 게 단순하면 참 좋을 텐데, 
우리는 살아가며 생긴 상처들로 점점 더 많은 두려움을 쌓고 망설이게 되는 것 같다”며 “노래는 ‘Almost Love’지만, 우리는 서로를 지나치지 않는 진짜 사랑을 하길 바란다”고 전해 곡에 담긴 진심을 덧붙였다.

한편, 레이나의 새 싱글 ‘Almost Love’는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사진= 브랜뉴뮤직 제공.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