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김승수·송은이 만남 기대…"형부로 너무 마음에 들어"

연예

뉴스1,

2026년 2월 05일, 오후 08:54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숙이 김승수와 송은이의 소개팅을 추천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는 KBS2 새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의 김승수, 소이현이 김승수, 소이현이 퀴즈에 도전했다.

'국민 대표 솔로남' 김승수가 '미운 우리 새끼'에 함께 출연했던 김종국의 결혼 소식에 배신감을 느꼈다고 고백했다. 김종국과 더불어 김종민, 김준호, 이상민 등이 연달아 결혼하자 프로그램 폐지까지 걱정했다고.

현재 만나는 사람이 없다고 밝힌 김승수는 "안 만나는 게 아니라 못 만나는 것이다"라며 지인들이 소개팅을 주선해 주지도 않는다고 토로했다. 이에 김숙이 송은이와의 소개팅을 제안해 시선을 모았다. 홍진경은 전화번호 교환까지 추진하기도. 그러자 김승수가 송은이의 실물이 더 귀엽다고 운을 떼며 전화번호 교환을 위해 휴대전화까지 내밀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송은이가 "한 번에 주는 거 아니랬어!"라고 번호 교환을 거절해 웃음을 안겼다. 김숙은 "(김승수가) 형부로 너무 마음에 든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감성 터지는 옥탑방에서 지지고 볶는 문제아들의 찐케미에 방문하는 게스트들의 인생이 어우러져 세상에 대한 진정한 지혜를 얻어가는 대환장 지식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