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길 가다 멈춰 선 이유… 길거리서 마주친 ‘역대급 닮은꼴’

연예

MHN스포츠,

2026년 2월 07일, 오후 02:06

(MHN 김설 기자) 배우 김우빈이 길거리에서 자신과 똑 닮은(?) 특별한 인연을 마주해 화제다.

7일 김우빈은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닮은꼴”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우빈은 자신이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한 브랜드 카페 앞에 서 있는 모습이다. 그는 매장 외벽에 크게 붙은 자신의 광고 사진 옆에서 다정한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실제 김우빈의 우월한 피지컬과 광고 속 조각 같은 비주얼이 한 프레임에 담기며 보는 이들에게 ‘안구 정화’를 선사했다. 특히 본인의 사진을 ‘닮은꼴’이라고 표현한 김우빈의 재치 있는 입담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김우빈은 일과 사랑 모두를 잡은 행보로 연일 주목받고 있다. 그는 오랜 연인이었던 배우 신민아와 지난해 12월 20일 백년가약을 맺으며 연예계 대표 스타 부부 반열에 올랐다. 결혼 후 한층 여유롭고 편안해진 분위기가 이번 일상 사진에서도 고스란히 묻어난다는 반응이다.

최근 김우빈은 예능에서도 맹활약했다. tvN ‘콩 심은 데 콩 나서 웃음팡 행복팡 해외탐방’(이하 콩콩해행)에 출연한 그는 꾸밈없는 인간미와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본인 등판 인증샷으로 팬들과 소통한 김우빈은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과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김우빈 SNS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