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 고르는 중?”…’하정우♥’ 차정원, 열애인정+결혼설 후 韓 떠났다

연예

OSEN,

2026년 2월 09일, 오전 08:16

[OSEN=강서정 기자] 배우 하정우의 연인인 배우 겸 인플루언서 차정원이 한국을 떠났다. 

차정원은 지난 8일 일본으로 여행을 떠난 모습을 담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차정원은 소품 가게를 둘러보고 디저트를 먹으며 일본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접시를 진지하게 보는 모습도 포착됐는데 마치 혼수 그릇을 보는 듯해 눈길을 끈다. 

한편 하정우는 지난 4일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를 통해 공개 열애를 알렸다. 그는 배우 차정원과 오랜 기간 열애 중이라고. 소속사 측은 7월 결혼설에 “교제 중인 것은 맞지만 결혼은 확정된 게 없다. 여름에 한다는 것도 미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차정원 소속사 사람엔터 측도 “차정원 배우가 현재 하정우 배우와 교제 중이다. 그러나 결혼설은 사실무근이다"라고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양측은 좋은 감정으로 교제 중인 것은 맞다고 밝히면서도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조심스럽게 선을 그었다. 두 사람은 오래 전부터 교제를 이어온 것으로 파악됐다. 과거 SNS의 중심으로 열애설이 불거졌던 것을 고려하면 최소 8~9년 넘는 교제 기간이 이어질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차정원 SNS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