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명전설’ 도전자 정체 첫 공개 “당신의 최애남은 몇 호인가요?”

연예

MHN스포츠,

2026년 2월 09일, 오후 07:20

(MHN 김설 기자) 초대형 트롯 오디션 MBN ‘무명전설-트롯 사내들의 서열전쟁’(이하 ‘무명전설’)이 우리 주변의 일상 공간을 배경으로 한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하며 무명 참가자들의 정체를 대거 드러냈다.

9일 MBN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은 헬스장, 카센터, 주방 등 친숙한 공간에 숨어있던 '남자 원석'들의 라인업을 담아냈다. 제작진이 무려 7개월에 걸쳐 발굴한 이번 도전자들은 단순한 프로필 나열이 아닌, 시청자들의 일상 속으로 직접 찾아가는 듯한 연출로 기존 오디션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도전자들은 탄탄한 피지컬을 뽐내는 짐승남부터 부드러운 연하남, 요리 실력을 갖춘 가정적인 남성까지 '풀 옵션' 매력으로 무장했다. 특히 이들은 “공주님 눈동자에 건배”, “내 입술이랑 접촉 사고 났다며” 등 거침없는 ‘직진 멘트’를 날리며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정조준했다.

특히 누리꾼들의 시선을 끄는 대목은 도전자들의 이름 위에 새겨진 의문의 숫자다. 마치 방 호수처럼 보이는 이 숫자가 단순한 구분인지, 아니면 프로그램의 핵심인 ‘서열탑’의 계급을 나타내는 장치인지에 대해 벌써부터 열띤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티저에서 단 하나의 왕좌를 둔 피라미드 형태의 ‘서열탑’을 선보였던 ‘무명전설’은, 이번 그룹 티저를 통해 도전자들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개성을 7가지 테마로 각인시키는데 성공했다. 티저 공개 직후 커뮤니티에는 “새로운 얼굴이 끊임없이 나와 기대된다”, “누가 서열탑 꼭대기에 앉을지 궁금하다” 등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단 이틀 만에 티저 조회수 8만 회를 돌파하며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무명전설’은 무명들이 모든 것을 걸고 맞붙는 처절하면서도 화려한 서바이벌을 그려낼 예정이다.

MBN ‘무명전설’은 오는 2월 25일 수요일 밤 9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MBN ‘무명전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