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미누, 지드래곤에게 '1000만원대' 선물 받았다… 포옹까지 '찐성덕'

연예

MHN스포츠,

2026년 2월 10일, 오후 04:56

(MHN 박선하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자신의 팬미팅 진행을 맡아준 유튜버 미미미누에게 건넨 고가의 선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미미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6일부터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 지드래곤의 팬미팅 진행 비하인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미미미누가 긴장한 표정으로 진행을 준비하는 모습부터 MC 대기실 앞 인증샷, 지드래곤과 웃으며 대화를 나누는 장면, 공연 중 포옹을 나누는 순간까지 다양한 현장이 담겼다.

특히 미미미누가 'Limited Edition' 문구가 적힌 검은 상자를 두 손으로 들고 지드래곤과 찍은 사진이 시선을 끌었다. 해당 상자는 이번 팬미팅을 기념해 준비된 한정판 굿즈로, 지드래곤이 미미미누에게 직접 선물한 것으로 보인다.

상자에는 지드래곤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과 명품 주얼리 브랜드가 협업한 한정판 목걸이임을 알리는 문구가 적혔다. 해당 제품은 모델에 따라 최저 1200달러(한화 약 175만원)에서 최고 1만1000달러(약 1600만원)를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게시글에 누리꾼들은 "미누형 너무 잘됐고 내가 다 기분이 좋다", "이 세상 최고의 성공한 덕후", "3일 동안 미미미누님 덕분에 너무 재밌었다. 같은 팬이어서 그런지 팬의 마음을 잘 알더라", "수험생들의 GD" 등 반응이 달렸다.

한편, 미미미누는 평소 지드래곤의 오랜 팬으로, 과거 여러 방송과 콘텐츠에서 지드래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사진=미미미누 SNS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