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모모아, 실사화 '헬다이버즈' 주인공

연예

iMBC연예,

2026년 2월 12일, 오전 07:36

할리우드 배우 제이슨 모모아가 인기 게임을 원작으로 한 영화 '헬다이버즈(Helldivers)'에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는 11일(현지시간) "제이슨 모모아가 '헬다이버즈'에 합류한다. 인기 비디오 게임을 원작으로 한 액션 어드벤처 영화 '헬다이버즈'는 2027년 11월 10일 개봉한다"라고 보도했다.

'헬다이버즈'의 연출은 '분노의 질주' 시리즈와 '스타트렉 비욘드' 등으로 유명한 저스틴 린 감독이 담당한다. 제작은 소니 픽처스와 플레이스테이션 프로덕션이 맡는다. 구체적인 줄거리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헬다이버즈'는 가상의 행성 '슈퍼 어스(Super Earth)'를 파괴하려는 외계 생명체에 맞서 싸우는 정예 부대 '헬다이버즈'의 활약을 그린다. 1편은 2015년에, 2편은 2024년에 출시됐다.

소니 픽처스와 플레이스테션 프로덕션이 협업하는 건 2022년 개봉한 게임 원작 영화 '언차티드' 이후 4년여 만. 톰 홀랜드와 마크 월버그가 주연으로 활약한 '언차티드'는 전 세계 4억700만 달러(한화 약 5,9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애로우헤드 게임 스튜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