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5’ 임수빈, ♥박희선과 현커 인정? “소중한 인연 닿아” 투샷 공개 (전문)[핫피플]

연예

OSEN,

2026년 2월 12일, 오후 03:38

[OSEN=김채연 기자] ‘솔로지옥5’ 출연자 임수빈이 프로그램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12일 임수빈은 개인 SNS를 통해 “이번 솔로지옥 시즌5를 참여하면서 정말 소중하고 값진 경험을 했습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이어 “너무나도 좋은 사람들을 만났고 소중한 인연이 닿았으며, 외부의 자극이 차단된 생경한 환경 속에서 오롯이 서로에게 집중하며 새롭고 다양한 감정들을 느끼고 알아갔습니다”라고 회상했다.

임수빈은 “이런 경험을 통해 많은 것들을 배우고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꿈같은 추억을 만들어주신 넷플릭스와 시작컴퍼니 외 많은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그러면서 그는 “많은 관심과 응원을 주신 국내외 시청자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리며 응원해주신 만큼 보답드릴 수 있는 임수빈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는 ‘솔로지옥5’에서 최종 커플이 된 박희선과의 투샷 사진이 담겨 있어 두 사람의 현커 여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 10일 최종화가 공개된 뒤 임수빈의 소속사 관계자로 알려진 A씨의 계정을 통해 임수빈과 박희선이 함께 ‘솔로지옥5’ 마지막 회를 시청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현커설이 불거졌다.

한편, 임수빈은 오는 14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리유니언’에 출연한다. ‘솔로지옥 리유니언’은 넷플릭스 최장수 예능 ‘솔로지옥’ 시즌5의 비하인드를 담은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해당 방송에서 두 사람의 현커 여부가 밝혀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하 임수빈 글 전문

안녕하세요 임수빈입니다.

이번 솔로지옥 시즌5를 참여하면서 정말 소중하고 값진 경험을 하였습니다.

너무나도 좋은 사람들을 만났고 소중한 인연이 닿았으며, 외부의 자극이 차단된 생경한 환경 속에서 오롯이 서로에게 집중하며 새롭고 다양한 감정들을 느끼고 알아갔습니다.

이런 경험을 통해 많은 것들을 배우고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꿈같은 추억을 만들어주신 넷플릭스와 시작컴퍼니 외 많은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주신 국내외 시청자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리며 응원해주신 만큼 보답드릴 수 있는 임수빈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ykim@osen.co.kr

[사진] SNS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