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5' 임수빈, ♥박희선과 현커 암시… "소중한 인연 닿아"

연예

MHN스포츠,

2026년 2월 12일, 오후 04:14

(MHN 박선하 기자) '솔로지옥5' 출연자 임수빈이 박희선과의 현실 커플(현커) 가능성을 암시했다.

임수빈은 12일 개인 SNS에 "이번 '솔로지옥5'를 참여하면서 정말 소중하고 값진 경험을 했다"라면서 장문의 소감문을 전했다.

그는 "너무나도 좋은 사람들을 만났고 소중한 인연이 닿았으며, 외부의 자극이 차단된 생경한 환경 속에서 오롯이 서로에게 집중하며 새롭고 다양한 감정들을 느끼고 알아갔다"고 밝혔다.

이를 두고 일부 누리꾼들은 '소중한 인연이 닿았다'는 표현이 박희선과의 현실 연애를 인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이어 임수빈은 "많은 것들을 배우고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꿈같은 추억을 만들어주신 넷플릭스와 시작컴퍼니 외 많은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드린다"라며 "많은 관심과 응원을 주신 국내외 시청자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리며 응원해주신 만큼 보답드릴 수 있는 임수빈이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소감글과 함께 임수빈은 '솔로지옥5' 사진 여러장을 공개했다. 여기에는 최종커플 상대인 박희선과 함께 찍은 투샷도 담겨 시선을 끌었다.

임수빈과 박희선은 지난 10일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 마지막회에서 최종 커플이 되며 지옥도를 떠났다.

이후 임수빈의 지인이 SNS에 두 사람이 함께 '솔로지옥5' 마지막회를 시청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현커설이 확산됐다.

또 오는 14일 공개되는 '솔로지옥 리유니언' 예고편에는 두 사람이 손을 맞잡고 손깍지를 끼는 장면이 담겨 있어 현실 커플 가능성에 더욱 힘이 실리고 있다.

사진=임수빈 SNS, 넷플릭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