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윤, 5살 연하와 재혼 깜짝 발표 “결혼사진, 첫 번째보다 예뻐”

연예

iMBC연예,

2026년 2월 13일, 오전 01:37

배우 최정윤이 뒤늦게 재혼 사실을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월 12일 유튜브 채널 ‘투잡뛰는 최정윤’에 ‘여러분께 이야기할까 고민 많이 했어요 (최정윤 재혼썰, 친구들과 토크 파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최정윤은 친구들과 얘기하면서 자연스럽게 재혼 사실을 밝혔다. 앞서 SNS를 통해 드러낸 적 있지만, 아무도 믿지 않았다는 것.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최정윤은 남편은 원래 친분이 있던 동생이었다며 5살 연하라고 밝혔다. 그는 “이 친구가 사업을 하는 게 있어서 ‘누나가 홍보 좀 해줄까?’ 그랬다”라며 점점 마음을 열게 된 상황을 전했다. 이어 “딸이 그 친구 앞에서 자기 장기를 다 보여주더라. 밑도 끝도 없이 ‘아빠’라고 하더라. 운명인가 싶었다”라며 당시를 떠올렸다.

또한, 최정윤은 “결혼식을 올리고 싶지 않았다. 근데 딸이 사진이라도 찍자더라”라며 웨딩 화보를 찍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난 두 번째 웨딩 사진인데, 첫 번째보다 훨씬 예쁘다고 하더라”라며 웨딩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한편, 최정윤은 지난 2011년 그룹 이글파이브 출신 윤태준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었으나, 3년간의 별거 끝에 2022년 이혼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최정윤 채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