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남다른 팬 사랑… 유튜브로 전한 다정한 설 인사

연예

MHN스포츠,

2026년 2월 14일, 오후 03:38

(MHN 김설 기자) 가수 임영웅이 설 연휴를 맞아 팬들에게 따뜻한 새해 인사를 전하며 '팬 바보'의 면모를 다시 한번 과시했다.

지난 13일, 임영웅은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설맞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정갈하게 한복을 차려입고 갓을 쓴 선비의 모습으로 등장해 단아하면서도 늠름한 자태를 뽐냈다.

임영웅은 환한 미소와 함께 “벌써 2026년 설날 연휴가 다가왔습니다. 여러분들 설 연휴 잘 보내시고 가족들과 화목하게 보내시고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길 바라겠습니다”라며 다정한 덕담을 건넸다. 이어 자신의 시그니처 인사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을 덧붙이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한복 선비 모습이 너무나 잘 어울린다”, “우리 가수님도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건행하시길”, “영웅시대와 함께 행복한 설날 되세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훈훈한 인사를 주고받았다.

특히 임영웅은 같은 날, 군 입대를 앞둔 동료 가수 정동원을 향한 각별한 우애를 드러내 감동을 더했다. 그는 정동원의 팬 콘서트 말미에 깜짝 영상 편지를 전달하며, '미스터트롯' 시절부터 이어온 끈끈한 의리를 증명해 현장을 찾은 팬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팬들을 향한 세심한 배려부터 동료를 챙기는 든든한 형의 모습까지, 임영웅의 따뜻한 행보가 설 연휴를 앞둔 가요계를 훈훈하게 물들이고 있다.

 

사진=유튜브 ‘임영웅’ 캡처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