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 변우석, 장발 가발 쓰고 역대급 비주얼

연예

MHN스포츠,

2026년 2월 16일, 오후 11:46

(MHN 김설 기자) 배우 변우석이 파격적인 장발 비주얼을 공개하며 ‘천상계 미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VARO Playlist'에는 ‘"복.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바로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인 진구, 공승연, 이채민 등이 모여 서로에게 릴레이 설 선물을 나누며 훈훈한 동료애를 다지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변우석은 배우 박정우가 준비한 의문의 선물을 받아 들었다. 선물 꾸러미를 살피던 변우석은 “딱 봐도 옷 같다”며 추측을 이어가다, 이내 “잠깐만, 진짜 필요한 걸 줬다. 딱 봐도 가발 같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박정우가 준비한 선물은 다름 아닌 머리카락이 길게 늘어진 ‘장발 가발 비니’였던 것.

자신의 이름을 확인한 변우석은 “정우야, 마침 가발이 필요했다. 고맙고 잘 쓰겠다”라는 뼈 있는 농담 섞인 인사로 현장과 팬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변우석은 즉석에서 장발 가발을 착용한 채 카메라 앞에 섰다. 그는 “와 이거 진짜 어떡하냐”며 당혹감을 표했지만, 걱정과 달리 가발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청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주위에서 ‘잘 어울린다’는 찬사가 쏟아지자, 변우석은 한술 더 떠 예쁜 포즈를 취하며 팬심을 자극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변우석이 진정한 복덩이다”, “미남은 가발을 쓰면 미녀가 된다더니 진짜 예쁘다”, “장발 비주얼로 작품 하나 찍어달라”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독보적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변우석은 오는 상반기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 방영을 앞두고 있어 차기작에서 보여줄 새로운 변신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사진=유튜브 ‘VARO playlist’ 캡처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