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박선하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대국민 명절 설날을 맞이해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제로베이스원은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멤버들은 "제로즈(팬덤명) HPPY NEW YEAR!"이라며 "2026년 병오년 새해가 밝았다. 2026년은 열정과 자유를 상징하는 붉은 말의 해라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2026년의 키워드가 '열정'인 만큼, 우리 제로즈들도 신년에 세웠던 목표를 다 이룰 수 있도록 열정 가득한 한 해가 되길 응원하겠다"라며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분들, 그리고 우리가 사랑하는 제로즈 모두 건강한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날씨가 많이 추우니까 따듯하게 입고 항상 감기 조심해야한다"면서 "제로즈들 맛있는 것도 많이 먹으면서 즐거운 설날 연휴 보내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끝으로 제로베이스원은 "2026년도 저희와 함께 힘차게 달려보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힘찬 인사를 덧붙였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최근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리플로우(RE-FLOW)'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23년 7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제로베이스원이, 음악을 통해 시간의 흐름 속에 켜켜이 쌓인 감정과 순간들을 이야기하는 작업이다.
'리플로우'는 발매 직후 한·중·일 주요 차트 상위권을 섭렵하며 제로베이스원의 막강한 인기를 입증했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3월 13~15일 서울 KSPO DOME에서 '2026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 ENCORE'를 개최한다.
사진=제로베이스원 유튜브 캡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