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영국인' 백진경, 바쁜 스케줄 속…따뜻한 나눔 실천 '눈길'

연예

iMBC연예,

2026년 2월 20일, 오후 02:24

두호코퍼레이션 소속 크리에이터 백진경(명예영국인)이 인천 은가비지역아동센터를 직접 방문해 아동들을 위한 뜻깊은 후원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명예영국인 백진경은 지난 2월 14일 인천에 위치한 사회복지 은가비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아동도서,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아동들의 생활과 교육 환경 개선에 필요한 물품 일체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으며, 전달된 물품은 센터에서 운영 중인 생활교육 프로그램과 인성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두호코퍼레이션 소속으로 크리에이터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백진경은 구독자들로부터 받은 관심과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는 것을 중요한 가치로 삼고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명예영국인 백진경은 앞서 2025년 현충일을 맞아 국가유공자를 위한 후원 활동을 펼친 바 있으며, 이번 아동 후원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사회공헌을 이어가며 선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백진경은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며 "크리에이터로서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할 수 있어 감사하다. 이번 기부를 계기로 더 많은 분들이 나눔에 동참해 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의미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은가비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는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후원해 주신 물품은 아동들의 생활과 교육 지원을 위해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두호코퍼레이션은 소속 크리에이터들의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콘텐츠 산업 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명예영국인 백진경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두호코퍼레이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