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용준형, 결혼 1년반만에… 대박 소식

연예

MHN스포츠,

2026년 2월 20일, 오후 02:54

(MHN 민서영 기자) 가수 현아가 남편 용준혁과 쇼핑에 나선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한 누리꾼이 "지난 17일 한국의 한 쇼핑몰에서 현아와 용준형을 봤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에서 두 사람은 모자를 눌러쓴 채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현아는 장난끼 있는 표정으로 말을 걸고 있고 용준형은 다정하게 현아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주변 시선은 의식하지 않은 채 대화를 나누며 서로에게만 집중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특히 눈길을 끄는 건 현아였다. 현아가 이전보다 체중이 증가된 것처럼 보인다는 이유로 일부 누리꾼은 다시 한번 현아의 임신설을 제기했다. 

앞서 현아는 용준형과 결혼 후 지속적으로 임신설에 휩싸였다. 지난해 9월 현아는 용준형과 함께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Token of Love 페스티벌' 공연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 당시 예전보다 살이 오른 듯한 그의 모습에 누리꾼 사이에서는 또 임신설이 불거졌다. 이에 당시 그의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임신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못을 박았다.

이후 현아는 해당 반응들을 의식한 듯 자신의 계정에 "현아야 많이 먹었잖아. 정신 차리고 빡세게 다이어트 해보자"라는 글을 올리며 다이어트를 선언하기도 했다.

현아는 지난 2024년 10월 평소 친분이 깊었던 프로듀서 겸 래퍼 용준형과 결혼식을 올리고 공식적으로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결혼 이후에도 각자의 음악 활동을 이어가며 틈틈이 신혼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사진= 현아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