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빈 "자녀 계획 4명?"…남보라 가족에 부러움 가득 [RE:TV]

연예

뉴스1,

2026년 2월 21일, 오전 04:50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가수 김용빈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결혼과 자녀 계획을 언급했다.

지난 20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트로트 아이돌 김용빈이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지난해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3'에서 국민 투표 8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역대급 우승의 주인공이 된 김용빈. 벌써 데뷔 22년 차인 김용빈은 2005년 '남인수 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으며 음반을 발매,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트로트 외길 인생을 걸었다고 밝혔다.

남다른 피부로 모두를 놀라게 한 김용빈은 "쉬는 날만 있으면 관리숍을 갑니다"라고 피부 비결을 전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더불어 팬심을 고백하는 셰프 이연복에게 "가게에 몰래 갔었다, 너무 맛있게 먹고 왔다"라며 이연복과 꼭 만나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이날 김용빈은 예비 엄마가 된 13남매 장녀 남보라의 아이 콩알이(태명)를 위해 '금수저'를 불러주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용빈은 "저도 결혼하고 싶게 만든다, 그런 생각 하나도 없었는데"라며 남보라의 영상에 부러움을 드러냈다. 또, 김용빈은 남보라 가족을 보며 자녀를 최대 4명까지 낳고 싶다고 깜짝 선언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요리 실력자들이 편셰프에 도전해, 자신의 ‘먹고 사는 일상'을 공개하고,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좋은 메뉴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