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걸밴드가 돌아온다...QWER, 서울서 앙코르 콘서트 개최

연예

MHN스포츠,

2026년 2월 21일, 오전 10:43

(MHN 이윤비 기자)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앙코르 콘서트의 포스터를 추가 오픈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최근 공식 SNS에 앙코르 콘서트 'QWER 1ST WORLD TOUR 'ROCKATION : HOMECOMING' ENCORE IN SEOUL'(이하 'ROCKATION : HOMECOMING')의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QWER은 컬러풀한 횡단보도 위 캐리어, 백팩 등의 아이템과 함께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서울로 돌아온 네 멤버의 여유로운 모습이 돋보인다. 특히, 네 멤버는 캐주얼한 의상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4인 4색 개성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ROCKATION : HOMECOMING'은 QWER이 데뷔 첫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뒤 서울에서 갖는 앙코르 콘서트다. 미주 8개 도시, 아시아 8개 도시 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여정 속에 QWER은 월드투어의 출발지인 서울에서 한층 견고해진 밴드 라이브를 선보일 계획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한편, QWER의 앙코르 콘서트 'ROCKATION : HOMECOMING'은 오는 3월 20~22일 서울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에서 개최되며, 해당 공연은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사진=MHN DB, 타마고 프로덕션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