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4’ 최윤녕, ‘안지현 열애설’ 성백현과 선 그었다..“현커 아냐” [순간포착]

연예

OSEN,

2026년 2월 21일, 오후 08:15

[OSEN=김채연 기자] ‘환승연애4’ 최윤녕이 최종 커플이 된 성백현과의 관계에 입을 열었다.

21일 최윤녕은 개인 유튜브 채널 ‘안녕윤녕’을 통해 Q&A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최윤녕은 “많이 궁금해하셨을 질문인데, 백현님과 현커인가요?”라는 질문을 읽었다.

이에 그는 “오빠랑 처음에 그 안에서 좋은 관계를 맺고, 최종 선택을 했다. 나와서 롯데월드, 전시회도 갔다. 진짜 재밌게 데이트를 한 건 맞는데 현커는 아니다”라고 못을 박았다.

그러면서 최윤녕은 “좋은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다. 저도 너무 응원하고, 오빠도 저를 응원해준다 진짜 좋은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윤녕은 지난달 종영한 티빙 ‘환승연애4’를 통해 성백현과 최종 커플이 됐다. 이후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이 최종화에 담기며 현커 여부에 궁금증이 이어졌으나, 최윤녕은 실제 커플까지는 성사되지 못했다고 선을 그었다.

이 가운데, 성백현은 최근 치어리더 안지현과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유출된 안지현의 카톡 프로필에는 안지현과 성백현의 다정한 투샷 셀카와 더불어 "♥+50"이라는 글자가 담겼다. 또 "D-11, D-262" 등의 디데이 카운트와 함께 성백현의 이니셜인 "♥BH♥"가 적혀 있었다.

/cykim@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