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박지현, 정규 1집 타이틀곡 MV 티저...'출구無 매력'

연예

MHN스포츠,

2026년 2월 22일, 오후 02:23

(MHN 장창환 기자) ‘트로트 대세’ 박지현이 오랜 시간 다져온 단단한 보이스를 세상에 드러낸다.

박지현은 지난 2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MASTER VOICE’(마스터 보이스)의 타이틀곡 ‘무(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박지현은 따스한 햇살 아래 화이트 수트를 입고 부드러운 미소를 짓는가 하면, 붉은 조형물 사이를 거닐며 하늘을 응시하는 청량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연광이 감도는 공간에서 포착된 눈빛은 한층 깊어진 감정을 담아내며 이전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예고한다.

카세트테이프가 재생되는 장면이 교차되며 아날로그 감성을 더해 음악으로 전할 ‘진짜 목소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 ‘무(無)’의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일부 가사 “너는 나의 태양 나는 당신만의 땅”이 공개된 가운데, 비워냄 속에서 오히려 단단해지는 마음을 박지현 특유의 탄탄한 보컬로 노래하며 오늘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넬 예정이다.

박지현의 신보 ‘MASTER VOICE’에는 타이틀곡 ‘무(無)’를 비롯해 ‘Opening’(오프닝), ‘기도’, ‘아름다운 인생 이야기’, ‘Dancing In Love’(댄싱 인 러브), ‘안녕이란 슬픈 말’, ‘애간장’, ‘만물트럭’, ‘초대장’, ‘무(無) (inst.)’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여기에 국민 히트곡 작곡가 윤명선이 전곡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8개월 만의 컴백이자 첫 정규 앨범인 만큼 심혈을 기울인 이번 ‘MASTER VOICE’는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다채로운 장르와 콘셉트를 넘나드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박지현이 오랜 시간 갈고닦아온 보컬 내공과 한층 깊어진 가창력이 고스란히 담겨 ‘진짜 목소리’의 의미를 오롯이 전할 전망이다.

한편, 박지현의 첫 정규앨범 ‘MASTER VOICE’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무(無)’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