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SEN=김나연 기자] '돌싱글즈2' 윤남기가 사업 확장 소식을 전했다.
22일 '남다리맥' 채널에는 "24시간이 모자란 두 남매의 아빠"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이다은은 윤남기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의 일산 매장을 방문했다. 그는 "여기 이제 트는거지?"라고 물었고, 윤남기는 "마침 옆자리가 비어서 제가 획득했다"라고 매장 확장 소식을 전했다.
이다은은 "그럼 여기까지 트려는거냐"고 물었고, 윤남기는 "그렇다. 투자를 좀 하려고 한다"며 "여기를 트면 아이스크림 기계도 더 놓을수 있고 음료 메뉴도 추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이다은은 "커피가 생기는거지? 원래 여기는 커피가 었없잖아"라고 물었고, 윤남기는 "메뉴가 여기는 좀 한정적이었다. 제일 잘 나가는 아이스크림 라떼가 없었다"고 전했다.

이후 윤남기는 쇼핑몰이 폐점한 뒤 공사를 위해 매장을 다시 방문했다. 그는 "오늘부터 공사가 시작이다. 여기를 터서 가게로 만들어버리겠다. 일산 매장이 저랑 리은이 저희 가족들이 참 많이 왔던 매장이어서. 물론 이 브랜드가 제 것이기도 하고 상당히 정든 매장인데 다 부숴버리고 다시 하려니까 괜히 아쉽다. 위치는 그대로다. 그 위치에서 2배로 커지는거라고 보시면 된다. 2배 커진 만큼 메뉴가 2배 늘어난다. 광교 매장과 동일한 컨셉으로 힙하게 만들어보겠다"고 밝혔다.
얼마 뒤 다시 매장을 찾은 윤남기는 "공사가 반 정도 끝났다. 여기가 쇼핑몰이다 보니까 공사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린다. 쇼핑몰 오픈 전 아니면 폐점 하고 그때만 공사가 가능하다 보니까 조금 시간이 걸린다. 기존 매장보다 2배가 돼서 좋다. 널찍하다. 가운데 막혀있던 것까지 없애니까 2.5배 된것같다. 곱빼기다. 기가 막힌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이번에 되게 빠르게 오픈하고 있어서 거의 2주만에 매장 하나를 새로 내는 느낌"이라고 사업 확장으로 정신없는 근황을 전했다. 이와 함께 무사히 확장공사를 마친 일산 매장에 이다은의 부모님이 방문한 모습을 공개,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윤남기와 이다은은 2021년 방송된 MBN 연애 리얼리티 '돌싱글즈2'에 출연해 인연을 맺고 재혼했다. 당시 전남편 소생의 딸 리은이를 홀로 키우던 이다은은 윤남기와 결혼 후 아들 남주를 출산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들은 SNS와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 등을 통해 일상을 공개 중이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남다리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