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미유 '닥터 섬보이' OST 다섯 번째 주자…23일 발매

연예

뉴스1,

2026년 6월 23일, 오후 05:50

보라미유(쇼파르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보라미유가 드라마 '닥터 섬보이' OST를 가창한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보라미유가 가창에 참여한 ENA 월화드라마 '닥터 섬보이'(극본 김지수/연출 이명우)의 다섯 번째 OST '라면 먹고 갈래요?'가 발매된다.

'라면 먹고 갈래요?'는 기타를 중심으로 피아노, 베이스, 드럼, 브라스의 라이브한 연주가 펼쳐지는 보사노바 장르의 곡이다. 극 중 도지의(이재욱 분)와 육하리(신예은 분)가 서로의 상처를 위로하며 함께 라면을 먹는 장면에 처음 삽입됐다.

이번 곡은 거미, 다비치 등과 호흡을 맞춘 룩원과 이예준, 이승철 등과 협업한 멜로 메이드가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작사는 '닥터 섬보이' 연출을 맡은 이명우 감독이 직접 참여해 몰입도를 높였다.

'닥터 섬보이'는 모두가 기피하는 악명 높은 섬 '편동도'에 입도한 공중보건의사 도지의와 비밀 많은 간호사 육하리가 그리는 메디컬 휴먼 로맨스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seunga@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