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삼성맨’ ♥남편과 첫만남..“4:4 미팅, 클럽서 밤새 놀아” (‘신랑수업’)

연예

OSEN,

2026년 6월 25일, 오후 10:07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하영 기자] ‘신랑수업2’ 이현이가 남편과의 첫 만남을 떠올렸다. 

25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2’(이하’ 신랑수업2’)에서는 특별 선생님으로 이현이가 등장했다.

결혼 14년 차가 됐다는 이현이는 결혼을 속전속결로 했다고 밝혔다. 탁재훈이 “금사빠였냐”고 묻자 이현이는 수긍하며 4:4 미팅으로 처음 만났다고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현이는 “회사원 대 모델로 만났다. 다같이 놀자고 해서 클럽에 갔다. 처음 만난 날, 아침 7시에 헤어졌다. 날 새고 (놀았다)”라고 밝혔다.

탁재훈은 “그런 속도감이 있어야 하는데 여기는 슬로비디오 수준”이라고 학생들에 답답함을 드러냈다.

특히 남편에 대해 묻자 이현이는 “저는 얼굴 굉장히 많이 본다. 그때 마음에 들었는데 밤새 놀면서 남편도 그때 제가 마음에 들었다고 하더라. 연락처 주고 받고 만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승철은 남편의 키와 직업을 물었다. 이현이의 남편은 182cm에 삼성전자 엔지니어라고 하자 그는 “거봐 삼전이잖아”라고 감탄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2’ 방송화면 캡처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