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최준서 인턴기자) 충남아산FC 이민혁·이연우가 배방중학교에 방문해 학생들과 소통했다.
충남아산FC가 지난 10일 아산시 배방읍에 위치한 배방중학교에서 2025시즌 첫 '런투유(Run to You)'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런투유는 충청남도 관내 중·고등학교를 직접 방문해 청소년들과 교감하는 구단 대표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이 선수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구단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팬층 확대를 도모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런투유는 충남아산 이민혁, 이연우가 함께했으며 배방중에서 진행하는 ‘제2회 체육주간’ 행사와 연계하여 지난해와는 다른 방식으로 운영됐다.

팬사인회에는 충남아산 U15 유스 선수를 비롯해 구단 유니폼과 머플러를 챙겨 온 학생들로 북적였다. 이후 두 선수는 학생들이 운영하는 체험 부스를 찾아 근력, 유연성, 순발력 테스트를 함께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민혁은 “학창 시절이 떠오를 만큼 학생들이 밝고 에너지가 넘쳤다. 저희를 알아보고 반겨주는 모습에 오히려 제가 더 큰 힘을 얻고 간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충남아산 구단 관계자는 “런투유는 지역 청소년들과 호흡하며 구단을 알리는 중요한 활동이다. 충청남도 내에 더 많은 중·고등학교가 런투유에 참여해 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런투유는 충남아산FC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충남아산은 오는 20일 오후 7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부천FC1995와 '하나은행 K리그2 2025' 21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사진=충남아산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