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SEN=강희수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렉서스 고객만을 위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프로그램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ROAD & MEMORY by LEXUS)’의 2025년 봄 시즌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에는 ‘어메이징 인사이트(AMAZING INSIGHT): 봄’, ‘어메이징 패션(AMAZING PASSION): 가을’, ‘어메이징 네이처(AMAZING NATURE): 겨울’의 3가지 테마로 구성된 연간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또한, 프로그램 참가자에게는 렉서스의 플래그십 MPV인 LM 500h와 지난 3월 새롭게 출시된 오프로드에 특화된 플래그십 SUV, LX 700h를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유료로 운영되며, 렉서스 고객 전용 앱 ‘렉서스 라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고, 총 7팀 모집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렉서스코리아는 이번 봄 시즌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연중 다양한 테마의 고객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10월에는 KPGA 공식 투어인 ‘렉서스 마스터즈(Lexus Masters)’와 연계해 골프와 열정을 주제로 한 가을 시즌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12월 겨울 시즌에는 일본의 세계자연유산 지역에서 브랜드의 미학과 자연 감성을 결합한 힐링 여정이 마련될 예정이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지난해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올해도 의미 있는 여정을 이어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는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의 일환으로, 단순한 고객 프로그램을 넘어 브랜드의 철학과 핵심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지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