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싹 속았수다’가 반한 장가계 패키지 출시 外 [여행브리프]

생활/문화

이데일리,

2025년 4월 25일, 오전 06:00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종합 경제 일간지 이데일리가 ‘여행브리프’ 코너를 통해 한 주간의 국내외 여행 및 관광산업의 현장과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2025 꿈꾸는 여행자’ 수강생 모집

2025 꿈꾸는 여행자’ 수강생 모집 포스터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2025 꿈꾸는 여행자’ 수강생을 5월 7일까지 모집한다. 총 5주간 7회에 걸쳐 온·오프라인으로 여행 기획, 여행작가와의 만남, 조별 실습여행, 디지털 기기 활용법 등을 알려주는 여행 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고령자 대상 국내여행 습관 형성을 위해 이론과 실습을 결합한 ‘실행형 여행코스 과정’을 새롭게 선보인다. 대상은 1965년생 포함 만 60세 이상, 신청은 꿈꾸는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中 장가계로 떠나는 봄철 명산여행
장가계 천문동 전경
모두투어가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 ‘장가계 모두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왕복)와 전 일정 5성급 호텔에 천문산과 천자산, 원가계 등 장가계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는 패키지다. 여행자 보험(최대 3억원), 호텔식, 중국 궁중요리, 오리 모둠구이 등 현지 특식도 제공한다. ‘모두 시그니처’는 필수 경비로 쇼핑 일정은 최소화하면서 현지 인기 옵션은 모두 포함한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 브랜드다.

◇친환경 습관 자랑하면 선물이 ‘펑펑’

친환경 글래드 텀블러
글래드호텔이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친환경 굿즈 증정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다음 달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다회용기 사용, 분리수거 등 개인의 친환경 습관을 댓글로 공유하면 된다. 경품인 플라스틱과 커피 찌꺼기로 만든 친환경 텀블러, 업사이클링 소재로 제작된 슬리퍼 등 다양한 친환경 굿즈를 받을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 달 12일 추첨을 통해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