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시상식에 참가한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는 소비자 인식 조사를 바탕으로 각 부문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추천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으로, 클룩은 브랜드 만족도, 경영방침, 브랜드 전략과 비전 등 주요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클룩은 전 세계 2700여 곳에서 50만 개 이상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며, 다양한 언어와 결제 수단을 지원해 글로벌 사용자 편의를 제고 중이다.
특히 국내에서는 외국인 전용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 울릉도·독도 여객선, KTX 등 다양한 교통 상품을 확대해 여행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한국인의 해외여행을 위한 일본 및 유럽 철도 예매, 교통패스, 렌터카, 공항 픽업 서비스 등을 강화하고 있으며, 앱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트래블 eSIM’도 출시해 통신 서비스까지 영역을 확대했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전 세계 어디서든 클룩 하나로 쉽게 떠나며 여행의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도록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