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탑승하면 호텔 할인…WE호텔제주 최대 30%까지

생활/문화

이데일리,

2025년 7월 04일, 오전 09:18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WE호텔제주가 에어서울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김포-제주 노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WE호텔제주는 에어서울 국내선 김포-제주 노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요금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적용하고,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에어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공동 이벤트도 운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에어서울은 오는 10일까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AI 기반 분실물 추적 서비스 ‘파인딩올’이 적용된 캐리어택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카모아 렌터카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 제주렌터카 최대 85%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혜택도 마련한다.

WE호텔제주 및 렌터카 관련 제휴 혜택은 8월 3일까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탑승 기간은 10월 25일까지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WE호텔제주, 에어서울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WE호텔제주는 제주도 서귀포시 한라산 중산간 청정지역에 위치한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로, 호텔과 병원을 융합한 독창적인 모델을 바탕으로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청정 숲에서 얻은 에너지와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 화산암반수를 활용해 과학적 검증을 거친 건강 회복과 힐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