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로우에이징 마스크는 PDRN·500 달톤 프렌치 콜라겐·6종 펩타이드로 탄력과 주름 개선을 돕고, 수딩 마스크는 대두·쌀겨수·액티브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로 진정과 보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두 제품 모두 나이아신아마이드와 8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데일리 케어에 최적화했다.
새롭게 출시된 카밍 마스크는 센텔라아시아티카(시카), 티트리, 어성초 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민감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초점을 맞췄다. 글로이스트는 카밍 마스크 30매와 수딩 마스크 30매를 묶은 ‘카밍+수딩 듀오’ 세트를 추가해 소비자 피부 컨디션에 따른 맞춤형 데일리 루틴을 제안한다.
제품 기획·생산·유통·현지 마케팅까지 전 과정은 모회사인 쏘피컴퍼니가 직접 담당한다. 쏘피컴퍼니는 북미 코스트코 단독 기획 ‘K-Beauty Wonderland’와 ‘by Sophie Costco Next (바이 쏘피 코스트코 넥스트)’ 플랫폼 운영 등으로 축적한 물류·벤더 역량을 바탕으로 로드쇼, 체험 키오스크, 인플루언서 협업을 연계한 ‘현지화 360° 캠페인’을 전개해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글로이스트 관계자는 “7차 완판으로 입증된 제품 경쟁력에 카밍 라인을 더해 ‘글로벌 3-스텝 마스크 루틴’을 완성했다”며 “지역별 소비자 데이터 기반 맞춤 프로모션을 통해 대만과 북미 시장에서도 K-뷰티 시트마스크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전 세계로 유통망을 확장할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