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맥주와 공연으로 무더위 날린다”…‘2025 거제맥주축제’ 이달 말 개막

생활/문화

MHN스포츠,

2025년 8월 19일, 오전 05:30

(MHN 강혜민 인턴기자) 장승포항의 야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2025 거제맥주축제’가 개최된다.

‘2025 거제맥주축제’가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장승포항 수변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올해 축제는 ‘신나게! 즐겁게! 거제답게’를 주제로, 바다와 어우러진 여름밤의 낭만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처음 마련된 해상무대에서는 바다 위에서 펼쳐지는 공연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장에서는 맥주 브랜드 ‘청정라거-테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다양한 먹거리 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지역 가수와 전문 공연팀의 라이브 무대가 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체험형 이벤트도 다채롭게 준비됐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세대 간 공감과 지역사회의 참여를 유도한다.

올해 축제는 환경 보호를 위해 다회용기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쓰레기를 줄이고 지속 가능한 축제 운영을 실현한다는 방침이다.

축제의 질서와 안전을 위해 경찰과 소방은 물론, 모범운전자회, 새마을교통봉사대, 의용소방대, 자율방범대 등 지역 봉사단체가 협력한다. 전문 경호 인력도 배치돼 전반적인 안전 관리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한편, 예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거제시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