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이권우 인턴기자) 배우 정채연이 차분한 눈빛과 세련된 스타일로 겨울의 정서를 섬세하게 그려낸 온앤온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뮤즈 정채연과 함께한 25 WINTER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의 키워드는 'The Quiet Spark'. 차가운 공기 속에서도 자신만의 속도로 빛을 내는 정채연의 내면적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채연은 온앤온의 신상 겨울 컬렉션을 자신만의 분위기로 소화하며 다채로운 윈터룩을 완성했다. 하이넥 코트에 퍼 모자를 매치해 클래식 무드를 감각적으로 풀어냈고, 롱코트와 볼캡 조합으로는 시크한 겨울 감성을 드러냈다. 여기에 아가일 패턴의 레드 니트 가디건으로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포인트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아울러 겨울 시즌의 핵심 아이템인 헤비 아우터 역시 정채연의 절제된 스타일링으로 새롭게 풀어냈다. 올리브 컬러의 레더 구스 다운, 포근한 패딩 점퍼, 그리고 클래식한 무스탕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가 어우러져 온앤온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겨울 감성을 완성했다.
화보 속 정채연이 착용한 25 WINTER 컬렉션은 17일 온라인 패션 플랫폼 29CM를 시작으로 라운지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백화점 온앤온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정채연은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에스콰이어’를 마무리하고 차기작을 준비하며 다음 무대를 향한 걸음을 내딛고 있다.
사진=온앤온(ON&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