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정민이 모델인 아워홈 온더고 광고 이미지
이번에 상을 받은 온더고 캠페인은 △까보고서 △편리함 △다양함 등 총 3편의 시리즈 영상으로 구성돼 지난 5월 첫 공개했다. 냉동 도시락 소비자의 핵심 요구인 맛과 편의성, 다양성을 하나의 콘셉트 안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워홈에 따르면 캠페인은 디지털 매체 누적 조회수 3400만회를 돌파했고,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회를 넘어서는 성과를 거뒀다.
브랜드 지표와 매출에서도 뚜렷한 상승 효과가 나타났다. 아워홈에 따르면 캠페인 전 대비 온더고 인지도는 15% 상승했고, 구입 경험률은 48% 증가, 일평균 매출은 152%이상을 달성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유튜브 댓글에서 제품 품질에 대한 긍정 반응이 이어졌다”며 “실제 구매 후기를 기반으로 한 블로그 리뷰도 확산되는 등 소비자 호응이 지속적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에는 광고 모델 박정민의 영향도 컸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특유의 진정성과 꾸밈없는 매력으로 ‘바쁜 일상 속 제대로 된 한 끼’라는 온더고의 핵심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된 관심과 신뢰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강화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