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10월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기획됐다. 어워즈에서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프래그런스 △헬스&디바이스 등 5개 카테고리의 총 45개 부문별 최고 인기 브랜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무신사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어워즈 기간 매일 특정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도 열린다. 이번 브랜드데이에는 △다슈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비플레인 △바닐라코 △오드타입 등 총 10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올해 무신사 뷰티 어워즈에서는 각 부문 1위 수상 브랜드와 인기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이 협업한 한정판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다슈 △셀렉스 △노더럽 △에스네이처 등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상품에 ‘프린세스하츄핑’, ‘사뿐핑’, ‘뽀득핑’ 등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결합했다. 무신사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행사 기간 6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무신사 뷰티 첫 구매 고객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첫 구매 고객에게는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선착순 장바구니 쿠폰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무신사 뷰티를 통해 개성 있고 감각적인 브랜드를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 뷰티 어워즈 (사진=무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