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업 컬렉션은 로이드가 SAMG엔터와 키즈주얼리 계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IP(지식재산권)이자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시즌6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과 협업한 제품이다.
아동모델이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 상품을 착용한 모습 (사진=이랜드)
출시 직후 로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준비한 초도 물량 중 일부 상품이 하루 만에 완판됐다.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으자, 로이드는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을 지난 5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하기 시작했다.
컬렉션의 주요 상품 ‘요술봉 펜던트’는 로이드가 최초로 선보이는 디자인이다.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4종의 요술봉 펜던트는 아이들이 자신만의 티니핑을 선택할 수 있는 요소다.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 목걸이 4종 (사진=이랜드)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35년 전통 주얼리 브랜드의 운영 노하우와 ‘캐치! 티니핑’의 감성이 만나 키즈주얼리 시장에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고자 했다”며 “아이에게는 첫 주얼리의 설렘을, 부모에게는 안심의 가치를 선물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