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캐치! 티니핑"…로이드, 키즈 목걸이 매출 3배 뛰었다

생활/문화

이데일리,

2025년 12월 15일, 오전 09:55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084680)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로이드가 SAMG엔터와 키즈주얼리 계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IP(지식재산권)이자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시즌6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과 협업한 제품이다.

아동모델이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 상품을 착용한 모습 (사진=이랜드)
로이드는 지난달 17일 온라인에 시즌6의 로열티니핑인 △하츄핑 △사뿐핑 △아름핑 △뽀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미아방지 목걸이 4종을 선공개했다. 협업 컬렉션 인기에 11월 17일부터 12월 11일 로이드 미아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출시 직후 로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준비한 초도 물량 중 일부 상품이 하루 만에 완판됐다.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으자, 로이드는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을 지난 5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하기 시작했다.

컬렉션의 주요 상품 ‘요술봉 펜던트’는 로이드가 최초로 선보이는 디자인이다.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4종의 요술봉 펜던트는 아이들이 자신만의 티니핑을 선택할 수 있는 요소다.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 목걸이 4종 (사진=이랜드)
로이드는 무도금 실버 925 소재로 제작했으며, 핸드메이드 공정을 거쳤다. 상품 구매 시, 미아방지 목걸이 뒷면에 아이의 이름과 연락처를 각인할 수 있는 무료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35년 전통 주얼리 브랜드의 운영 노하우와 ‘캐치! 티니핑’의 감성이 만나 키즈주얼리 시장에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고자 했다”며 “아이에게는 첫 주얼리의 설렘을, 부모에게는 안심의 가치를 선물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