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 글로벌대학원 K콘텐츠비즈니스학과 김민주 교수, 트로트 가수 백수정 씨와 함께 낸 신곡 앨범‘새빨간 거짓말’ 17일 발매

생활/문화

OSEN,

2025년 12월 17일, 오전 11:29

<사진>신곡 ‘새빨간 거짓말’ 앨범 재킷

안양대학교(총장 장광수) 글로벌대학원 K콘텐츠비즈니스학과 김민주 교수가 곡을 쓰고 트로트 가수 백수정 씨가 노래한 신곡 앨범 ‘새빨간 거짓말’이 17일 발매된다.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김민주 교수가 트로트 가수 백수정과 손잡은 신곡 ‘새빨간 거짓말’은 애절한 이별 발라드이다.

사랑하는 연인의 배신을 목격한 직후의 충격과 처절한 심경을 담아낸 신곡 ‘새빨간 거짓말’은 김민주 교수 특유의 섬세한 피아노 선율에 탄탄한 가창력을 보유한 백수정 씨의 보이스가 더해져 듣는 이의 가슴을 울린다.

가수 백수정 씨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가슴이 먹먹해 나 숨이 안 쉬어져", "사랑이란 거 새빨간 거짓말" 등 이별의 아픔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가사를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트로트 무대에서 보여주었던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깊은 감성의 '발라드 보컬'로서의 진면목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작곡가 김민주 교수는 “연주곡과 발라드 ‘백허그’와 ‘사랑하자 친구야’ 등을 작업하며 쌓아온 감성을 이번엔 좀 더 처절한 이야기로 풀어냈다”라며, “가수 백수정 씨의 폭발적인 감정 표현이 더해져 머릿속이 하얗게 타버릴 듯한 이별의 고통이 고스란히 전달되는 곡이 완성됐다”라고 전했다.

장르를 넘나드는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김민주 교수와 명품 보컬 백수정 씨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신곡 ‘새빨간 거짓말’은 오는 12월 17일 멜론, 지니뮤직, 벅스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작곡자 김민주 교수(안양대 글로벌대학원 K콘텐츠비즈니스학과)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