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수원 서비스센터가 확장 이전

생활/문화

OSEN,

2026년 1월 07일, 오전 09:35

[OSEN=강희수 기자]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지프 수원 서비스센터를 SBH 수원 서비스센터로 확장 이전했다. 

7일 스텔란티스코리아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Stellantis Brand House, 이하 SBH) 수원 서비스센터’를 개장했다고 밝혔다.

비전오토모빌이 운영하던 기존 지프 서비스센터는 지프(Jeep)와 푸조(Peugeot) 두 브랜드를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센터로 운영된다. 최신식 시설로 새단장한 센터는 푸조의 수원과 용인 지역 서비스 공백 해소 구실도 맡았다.

센터는 수원과 용인을 연결하는 핵심 입지에 자리해 두 지역 고객 모두에게 접근성을 제공한다. 지상 4층, 대지면적 1783㎡, 연면적 1420㎡의 시설에 총 9개 워크베이를 갖추고 판금·도장이 가능한 1급 정비시설을 구축해 일반수리와 사고수리를 모두 수행한다. 월간 처리 능력은 일반수리 1000대, 판금·도장 100대 수준으로 크게 개선됐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SBH 서비스센터는 단순한 정비 거점이 아니라 고객 여정을 하나로 연결하는 전략적 허브”라며 “이번 오픈을 통해 전시장 방문부터 구매, A/S까지 이어지는 통합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수도권 남부 지역 내 서비스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SBH 수원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국내 서비스 네트워크는 지프 18개, 푸조 17개로 확대됐으며, 두 브랜드를 통합 운영하는 SBH 서비스센터는 총 12곳으로 늘어났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보다 폭넓은 브랜드 통합 서비스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100c@osen.co.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