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테오라의 기술적 정수는 ‘멜라 5D 세럼’에서 드러났다. 이 제품은 멜라닌 케어 전반을 아우르는 5단계 시스템을 적용, 기미와 잡티 개선 효과를 임상을 통해 입증받았다. 고효능 성분임에도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산뜻한 사용감은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테스트한 크리에이터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다.
세안 단계부터 미백을 고려한 ‘피부 톤업 포밍 클렌저’와 영양감을 극대화한 ‘5중 미백 마스크팩’ 역시 화제였다. 포밍 클렌저는 풍성한 듀얼 버블로 수분 손실 없는 세정을 지원하며, 마스크팩은 친환경 고밀착 시트를 활용해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극대화한다.
화이테오라는 행사 기간 동안 방문객이 공식 인스타그램의 주요 포스트를 리그램하면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마련했다. 클릭 몇 번으로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어 현장에는 이벤트 참여를 위한 대기 줄이 길게 이어졌으며, 이는 온라인상에서 화이테오라의 브랜드 콘텐츠가 전 세계 팔로워들에게 실시간으로 전파되는 효과를 낳았다.
이재혁 셀락바이오 대표이사는 인터뷰에서 “데이터 기반의 성분 설계는 화이테오라의 자부심”이라며 “서울콘을 통해 멜라 5D 세럼 등 우리 제품의 진정성을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소비자들에게 다시 한번 확인시킬 수 있었다”고 전했다.
화이테오라의 전시 제품들에 대한 상세 정보는 화이테오라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