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스와로브스키 협업 ‘딸기 뷔페’ 한정 운영

생활/문화

이데일리,

2026년 1월 09일, 오전 08:04

크리스탈 파라다이스 위드 스와로브스키 프로모션 (사진=파라다이스 시티)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파라다이스시티가 겨울 시즌을 맞아 모던 크리스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손잡고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펼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아시아 최초로 ‘카페 스와로브스키’와 협업해 딸기 뷔페와 디저트를 선보이는 ‘크리스털 파라다이스 위드 스와로브스키(Crystal Paradise with Swarovski)’ 프로모션을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딸기 뷔페는 ‘크리스털 베리 가든(Crystal Berry Garden)’을 주제로 제철 딸기와 스와로브스키 감성을 담은 쇼트 케이크와 티라미수 등 각양각색의 딸기 디저트들로 구성됐다. 뷔페는 3월 15일까지 매주 토요일 12~15시, 일요일 1부 11시~12시 40분, 일요일 2부 13시 20분~15시 파라다이스시티 가든바이라쿠에 팝업 숍 형태로 마련된다.

또한 2~3월 딸기 뷔페 방문 고객 한정으로 카페 스와로브스키 드립백 커피를 증정한다. 딸기 뷔페 이용 시 테이블당 1세트씩, 선착순 300명에게 ‘카페 스와로브스키 클래식 베니스 드립백 선물세트(6개입)’를 제공한다. 단, 얼리버드 혜택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디저트 카페 ‘가든카페’에서는 보석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의 카페 스와로브스키 대표 디저트인 ‘로즈 무스 잼스(Rose Mousse Gems)’ 케이크를 판매한다. 장미향이 첨가된 상큼한 자몽 인서트와 스와로브스키 브랜드의 상징인 백조를 형상화한 펜던트 초콜릿으로 포인트를 준 케이크다.

스와로브스키와 함께하는 객실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는 파라다이스시티 메인 호텔과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패키지로 나뉘며, 모든 패키지에는 스와로브스키만의 감성이 담긴 파란색 곰돌이 형태의 ‘테디 키링’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에 따라 가든카페 스와로브스키 디저트 세트나 딸기 뷔페 성인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