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 원더도어 3주년 기념 패키지 출시

생활/문화

이데일리,

2026년 1월 14일, 오전 08:24

롯데호텔 월드의 원더도어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롯데호텔 월드가 ‘원더도어(Wonder Door)’ 개장 3주년을 맞아 객실 패키지를 1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원더도어는 호텔과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직접 연결하는 전용 통로로, 호텔 외부 이동 없이 놀이공원으로 바로 입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3년 도입된 원더도어는 이용 편의성과 재입장 혜택 ‘원더찬스’ 등을 앞세워 이용객이 꾸준히 증가했다. 롯데호텔에 따르면 2025년 원더도어 패키지 매출은 전년 대비 42% 늘었고, 이용객 수도 매년 25% 이상 증가했다.

이번 ‘원더도어 오픈 3주년 기념 패키지’는 지난해 고객 선호도 상위 3개 상품을 묶어 구성한 것으로 연박형, 조식형, 매직패스형 등으로 나뉜다.

연박형은 2박 이상 예약 시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조식형에는 라세느 뷔페 조식 3인과 종합이용권 3매가 포함된다. 매직패스형은 하루 10실 한정으로 ‘매직패스 프리미엄 결합권’ 3매를 제공해 인기 어트랙션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결합권 1매에는 이용권 1매와 매직패스 3회권이 포함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중 1회 ‘원더찬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장 15분 전 입장이 가능한 ‘원더타임’도 추가 제공된다.

롯데호텔 월드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3년간 원더도어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가장 인기 높았던 상품으로 기념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아이와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분들께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