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키즈, 신학기 책가방 기획전 개최…"최대 80% 할인"

생활/문화

이데일리,

2026년 1월 14일, 오전 08:31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무신사가 운영하는 ‘무신사 키즈’가 새학기 시즌을 앞두고 국내외 대표 키즈 브랜드 책가방 기획전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26 무신사 키즈 책가방 페스티벌' (사진=무신사)
‘2026 무신사 키즈 책가방 페스티벌’은 신학기 준비 기간 중에 가장 수요가 높은 책가방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아우터, 패션, 신발 등의 키즈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무신사 키즈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신입생 책가방 라인업을 비롯해 200여개 키즈 브랜드의 4000여개 아이템을 이용한 신학기 ‘입학식 코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행사 기간에는 12개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활용한 화보도 선보인다. 화보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노스페이스 키즈 △디스커버리 키즈 △마리떼 키즈 △베네통 키즈 △빈폴 키즈 △아이스비스킷 △엠엘비 키즈 △캉골 키즈 △타미힐피거 키즈 △플레이키즈프로 △휠라 키즈 등이 참여했다.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전체 고객에게 15%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장바구니 7%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신학기 시즌은 키즈 패션 시장에서 학부모와 아이들의 관심이 가장 높은 시기인 만큼,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핵심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책가방뿐만 아니라 다양한 키즈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