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겨울방학 맞아 눈썰매 패키지 출시

생활/문화

이데일리,

2026년 1월 16일, 오전 10:21

켄싱턴호텔 평창 눈썰매장 (사진=이랜드파크)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2곳(여의도·평창)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겨울철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눈썰매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겨울방학 가족 여행 수요에 맞춰 숙박부터 식음, 액티비티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눈썰매장을 개장해 이동 부담 없이 호텔과 리조트 안에서 겨울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다. 지점별 패키지 구성과 투숙 기간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1박 기준 14만 9900원(켄싱턴호텔 평창)부터다.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출시한 ‘한강 눈썰매장’ 패키지는 여의도 중심에 위치한 호텔의 입지적 강점을 살려 도심 속 호캉스는 물론 여의도 한강공원 눈썰매장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1박, ▲조식 뷔페 2인, ▲한강 눈썰매장 입장권 2인 등이다.

여의도 한강공원 눈썰매장은 호텔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해당 눈썰매장은 2월 18일(수)까지 운영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키즈&스노우(Kids&Snow)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객실1박, ▲호텔 내 눈썰매장 3인, ▲실내풀과 사우나 3인(성인2, 소인1), ▲시즌 음료 2잔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개장한 눈썰매장은 호텔의 랜드마크인 6만 7000㎡(2만평) 규모의 프랑스식 정원 ‘켄싱턴 프렌치 가든’ 내 위치해 있으며, 슬로프 길이 약 80m로 어른과 어린이 고객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눈썰 매장은 3월 7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인원 추가시 이용요금은1인당 1만 5900원이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설경 (사진=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출시한 ‘스노우 키즈 파크(Snow Kids Park)’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미취학 아동 1인), ▲리조트 내 눈썰매장 3인, ▲시즌 음료 2잔, ▲동물먹이 주기 체험 1팩 등으로 구성됐다.

리조트 내 위치한 눈썰매장은 슬로프 약 50m의 완만한 경사로 설계돼 어린이 고객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신선호 옆 양목장 인근에서 이용할 수 있다. 눈썰매장은 2월 1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되며, 추가 이용 시1인당 7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