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 소비자 체험 행사

생활/문화

이데일리,

2026년 1월 18일, 오후 06:59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코카-콜라가 17일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국내 팬들을 위해 오리지널 FIFA 월드컵™ 트로피를 직접 만날 수 있는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 소비자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 축구 팬들이 FIFA 월드컵 우승팀에게 수여되는 오리지널 FIFA 월드컵 트로피를 직접 관람하고, 다가오는 FIFA 월드컵 2026™의 열기와 감동을 누구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장에서는 FIFA 월드컵™의 역사와 상징성을 담은 프리쇼 무비가 상영되며, 관람객은 영상 시청 후 다음 전시관으로 이동해 오직 우승팀에게만 수여되는 오리지널 FIFA 월드컵 트로피를 눈앞에서 마주하고 기념 촬영을 했다.

또한, 축구 경기장을 콘셉트로 꾸며진 체험 존에서는 축구계의 슈퍼 루키 ‘라민 야말(Lamine Yamal)’의 홀로그램을 체험했다. 이와 함께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에 가입한 방문객에게는 특별 기념품으로 FIFA 월드컵 트로피 키링을 증정했다.

한국 코카-콜라 관계자는 “축구를 사랑하는 전 세계인의 꿈이자 FIFA 월드컵의 상징인 오리지널 FIFA 월드컵 트로피를 국내 팬들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새해를 맞아 코카-콜라가 마련한 이번 행사를 통해 FIFA 월드컵™ 트로피가 지닌 금빛 에너지와 감동을 느끼고, 한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함께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코카-콜라)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