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 ‘원더 로비쇼’ (사진=롯데호텔 월드)
먼저, 호텔 1층 로비에서는 설 연휴 기간 매일 오후 3시부터 30분간 ‘원더 로비쇼’를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인기 캐릭터 로티와 로리가 등장해 신나는 스윙 재즈 공연을 선보이며, 공연 후에는 로티 로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마련된다.
롯데호텔 월드 라세느, ‘원더 다이닝’ (사진=롯데호텔 월드)
또한,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는 오후 12시 15분부터 30분간 ‘원더 다이닝’을 선보인다. 로티와 로리의 그리팅에 이어 사인회 및 포토타임이 진행되며,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라세느는 설 명절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했다. 명절 대표 놀이 ‘윷놀이 체험존’을 운영하며, 행운을 기원하는 ‘복주머니 포토존’도 함께 선보인다. 윷놀이 체험에서 ‘윷’ 또는 ‘모’가 나오는 팀 전원에게는 하이볼 1잔씩을 제공해 명절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원더도어 이용 가능한 호텔 패키지 고객에게는 설 연휴 포함, 2월 1일부터 3월 2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장 15분 전에 미리 입장할 수 있는 ‘원더타임’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호텔 월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연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롯데호텔 월드에서 따뜻하고 풍요로운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