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앤, 아일릿 원희 모델로 발탁

생활/문화

이데일리,

2026년 1월 28일, 오전 09:21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아이패밀리에스씨(114840)의 글로벌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롬앤(rom&nd)’이 아이돌그룹 아일릿(ILLIT)의 ‘원희’를 모델로 기용했다고 28일 밝혔다.

롬앤 모델 아일릿 원희 (사진=아이패밀리에스씨)
원희는 평소에도 메이크업을 진심으로 좋아하는 이른바 ‘코덕(코스메틱 덕후)’으로 잘 알려져 있다. 작년에는 롬앤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 ‘핑크오피스’에 직접 방문해 컬러 글로스 조색에 참여하고, 해당 제품을 이벤트성 펀딩으로 출시하면서 코덕들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됐다.

롬앤 측은 “롬앤 제품에 대해 꾸준히 애정을 보여온 것이 계기가 됐다”면서 “단순히 브랜드사의 모델 발탁이 아닌, 롬앤이 론칭 초기부터 강조해 온 ‘소비자, 코덕과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라는 롬앤의 정체성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원희와 함께 선보일 신제품은 롬앤의 베스트셀러 제품 ‘글래스팅 컬러 글로스’ 라인으로 ‘크림 누드 글로스’ 컨셉의 누디 라인 6컬러다.

최근 미지근하고 부드러운 누디 톤이 트렌드로 떠오르는 가운데, 이번 신제품은 평소 누디 립을 즐겨 사용하는 원희가 직접 선택한 컬러 2종이 포함됐다. 신제품은 다음달 23일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롬앤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롬앤 관계자는 “이번 모델 발탁은 롬앤이 지향해 온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확장하는 계기”라며 “‘모든 취향 취급 중’이라는 롬앤의 슬로건처럼,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욱 재미있고 새로운 컬러 경험을 제안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