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은, 테라픽 새 얼굴로 발탁… 뷰티 브랜드와 새로운 행보

생활/문화

이데일리,

2026년 1월 28일, 오전 09:2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뷰티 브랜드 테라픽(TERAPIC)은 모델 이하은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테라픽(TERAPIC)은 두피·헤어 케어를 중심으로 전문성을 쌓아온 브랜드로, 최근에는 스킨과 바디 케어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일상 속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기능성과 사용 경험을 동시에 중시하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테라픽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제품 중심의 메시지를 넘어, 소비자들이 일상 속 케어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공감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한 선택”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모델 발탁을 계기로 이하은과 함께 브랜드의 전문성과 감각적인 이미지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제품을 앞세운 일방적인 소통이 아닌, 일상 속 케어 루틴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테라픽은 이하은 모델 발탁을 기념해 1월 28일부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테라픽의 전 제품을 합리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