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에 35번째 매장 오픈

생활/문화

이데일리,

2026년 1월 29일, 오전 08:36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무신사의 자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29일 경기 파주 운정신도시에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점’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점 (사진=무신사)
이번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은 대규모 주거 단지 중심에 조성된 지역 밀착형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2층에 오픈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를 생활 반경 내 쇼핑과 문화를 누릴 수 있는 공간에서 더욱 가깝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거점을 마련한 것이다.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점은 맨, 우먼 라인 등 주요 상품을 비롯해 최근 확장세를 보이고 있는 홈과 뷰티 라인을 전개한다. 주거 지역 상권의 특성을 반영해 일상에서 필요한 상품 카테고리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30만원 상당의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을 4만 9900원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슈퍼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9일과 30일 양일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아울러 무신사 앱 신규 회원에게는 전 상품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사은 이벤트를 운영한다.

또한 다음달 1일까지 나흘간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점 단독으로 초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시티 레저 후디드 라이트 다운 재킷’, ‘우먼즈 신세틱 스웨이드 블루종 재킷’ 등 인기 아이템을 포함해 매일 새로운 상품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136여 가지 상품을 스타필드 운정점 한정으로 할인가로 판매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점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