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구홈 성수 2 외관 (사진=29CM)
이번 매장은 1호점에서 고객 선호도가 검증된 카테고리를 기반으로 큐레이션 영역을 더욱 확장했다. 2·3층에 걸쳐 총 10개의 테마 존을 구성했으며 △키친 △홈패브릭 △스테이셔너리 등 기존 핵심 카테고리는 전문성을 높였다. 여기에 △반려용품 △욕실용품 △푸드 등 신규 라인업을 추가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폭넓은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특히 이구홈 오프라인 콘셉트인 ‘취향 만물상점’을 보다 입체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층별 카테고리를 명확히 분리했다. 2층은 ‘푸드 팬트리(Food Pantry)’ 존을 중심으로 베이커리·디저트부터 잼, 오일, 차·커피, 이너뷰티까지 개성 있는 F&B 브랜드를 큐레이션했다. 3층은 실제 주방과 욕실을 재현한 몰입형 쇼룸으로 구성해 방문객이 다양한 브랜드를 자신의 공간에 적용한 모습을 직관적으로 상상하며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날 29CM 앱에서 실시간 라이브 콘텐츠 ‘29 라이브(29 LIVE)’를 통해 이구홈 성수 2 공간을 선공개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집들이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구홈 성수 2에 입점한 6개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소개하고 매장 전반의 공간 구성과 브랜드 큐레이션 포인트를 집중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이구홈 성수 2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이구홈 에디션’을 출시한다. 호주식 수제 도넛 브랜드 ‘퀸즈베리 도넛 하우스’와 협업한 이색 도넛 2종과 국내 수제 잼 브랜드 ‘잼팟’과 프랑스 커트러리 브랜드 ‘사브르’의 제품을 큐레이션한 선물세트 2종을 2호점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또한 내달 15일까지 전 상품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주 금·토·일에는 일부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83% 할인하는 주말 한정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29CM 관계자는 “성수 1호점에서 확인한 고객의 높은 호응을 바탕으로 2호점에서는 카테고리별 큐레이션 역량을 한 단계 끌어올린 이구홈만의 비즈니스 방향성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