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도르(LADOR), 퍼퓸 헤어 오일 신제품 출시 기념 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 진행

생활/문화

이데일리,

2026년 1월 31일, 오전 09: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제이피프로페셔널의 퍼스널 케어 전문 브랜드 아도르(LADOR)는 신제품 ‘퍼퓸 헤어 오일 엔젤뮤게(Angel muguet)’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이피프로페셔널 아도르(LADOR))
‘퍼퓸 헤어 오일 엔젤뮤게’는 다양한 모발 타입 케어와 감각적인 향으로 사랑받아온 퍼퓸 헤어 오일 라인업의 신제품으로, 맑고 깨끗한 은방울꽃 향을 메인으로 우아하면서 도도하고 청초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은은한 향기가 오랫동안 지속돼 향수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헤어 케어 제품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은방울꽃 향을 통해 고급스러움과 청초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엔젤뮤게만의 감각적인 향기를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퍼퓸 헤어 오일 엔젤뮤게는 자연 유래 식물 성분을 함유해 모든 모발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겨울철 바람과 마찰로 손상되기 쉬운 모발을 데일리로 관리하기에 적합하다.

아도르의 신제품 퍼퓸 헤어 오일 ‘엔젤뮤게’는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올영픽으로 선정 기념으로 아도르 지민 미니 포토북 증정과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추천 뉴스